조황관리HOME / 조황관리 / 상세정보

제목 : 공현진항 블랙이글스호 코로나19 관련 출조일정입니다.
등록일 : 2020-03-08

안녕하십니까.

블랙이글스호 선장입니다.

요즘 조사님들도 너무도 잘 알다시피 시국이 말이 아닙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관련 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주고 있는상태입니다.

금일 방송으로도 지속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태이며 치료 가능한 상태도 아니고 그러한 약도 없고 오로지 최소한의 예방법(손소독제, 마스크착용, 손 씻기, 단체모임 자제등)으로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실질적으로 마스크 2장 구입하려고 각 마트에 기본 2~3시간씩 줄을지어 대기하고 그것조차 구하지 못해 또다른 마트를 전전긍긍하며 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길거리를 다녀봐도 주말 임에도 다니는 사람보기 힘들정도로 심각한 상태입니다.

저희 선사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현재 출조를 하지 않는 상태이며 이 역시 어느 누가 출조에 관해 이야기할 사람 없습니다.

보다시피 시국이 이러한 상황에 나만 생각할게 아니라 자발적 동참을 통해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더 이상 확산되는 상황을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역시 밥숟가락 놓고 있는상태이며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엔 마스크, 손 소독제 하나 사기 위해 전전긍긍하며 현 상황에서도 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주고 있는 상태인데 만약 출조 했을때 그중 한 분의 조사님이라도 의심확인이 된다라 하면 역학조사 당연히 들어올 것이고 그럼 자가 격리 대상에 검사, 확진 판정나면 모든 가족이 격리조치에 정말 생활에 생각 이상으로의 타격이 커질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상황은 정말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고 지역에서도 엄청난 갈등이 생길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의 가능성 때문에 저희 선사뿐만 아니라 고성군 낚시 협회에서는 상황을 봐서 어떻게 진행할지 고심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위의 모든 상황을 배제하고 저희 선사의 경제적인 부분만 생각한다면 출조를 강행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전직 의료인으로서 코로나19 특징상 잠복기가 길고, 무증상임에도 확진판정에, 완치되어도 폐에 흑적도 남는 상황, 무엇보다 치료제가 아직까지는 없다는 이러한 사실만으로 엄청나게 심각한 문제입니다.

한 선사의 선장으로서 질을 높이는 레저를 제공할 의무가 있는 만큼 조사님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조사님들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현재 협회 측과의 협의하에 현 출조예정은 3월13일 금요일부터 정상출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10-7172-1302  밴드 : https://band.us/band/68922752 
 


======= 블랙이글스호 예약안내 ==========

45년 베테랑! 공현진항 블랙이글스호
항상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 휴대전화 : 010-7172-1302
☞ 실시간 예약 : http://eagles.sunsang24​.com
■ 오시는길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공현진리 공현진항 안가네가족횟집
■ 계좌안내 : 수협 / 2010-0826-0291 / 안정운
Top